플리마켓과 서바이벌 체험 등 풍성
임실군이 제 100회 어린이 날을 맞아 ‘더 신나게! 즐겁게! 재밌게!’ 라는 슬로건으로 어린이날 행사를 3년 만에 개최한다.
임실치즈테마파크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과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하게 펼쳐진다.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열리는 행사는 플리마켓과 다양한 공연, 포토존 및 서바이벌 체험 등이 마련됐다.
또 각종 특별공연과 35사단 군악대의 신나는 연주가 마련됐고 가족참여 이벤트와 체험 부스, 보물찾기 등도 제공된다.
특히 치즈판매장에서는 50여개 셀러들이 참여한 플리마켓 한마당이 펼쳐져 각종 공예와 의류, 먹거리가 준비됐다.
아울러 버스킹 공연과 함께 행사장 주변에서는 유럽 의상이 가미된 코스프레 체험 등으로 색다른 경험도 선사한다.
군은 이번 어린이 날이 이국적인 체험과 주변에 조성된 꽃동산 등으로 방문객들에 아름다운 임실을 제공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어린이들이 가족과 맘껏 놀 수 있도록 재밌는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했다”며 참여를 당부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