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홍 무주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6.1지방선거 승리 기원 개소식 시작으로 본격 레이스 돌입
황인홍 무주군수 예비후보가 지난 1일 무주읍 적천로 반딧불 시장입구에 선거사무소를 마련하고 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사무소 관계자와 지지자들이 참석해 황 예비후보의 6.1 지방선거 승리를 기원했다.
황 예비후보는 “민선 7기의 성장을 기반으로 한층 더 성숙한 무주군정을 다지고자 제가 다시 한 번 2만4000여 군민 앞에 섰다”라며 “민선 8기에는 반드시 경청과 소통을 통해 군민을 섬기며 군민이 주인인 군민정치시대를 열겠다”고 밝혔다.
이어 “사람과 자연, 농업의 가치가 빛을 발하는 무주의 미래를 우리 군민들과 함께 만들어 갈 것”이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군민 모두가 즐겁고 국민 모두가 감탄하는 무주관광 △다함께 키우고 벌어들이는 소득농업 △다함께 누리는 주민복지 △다같이 만드는 지역개발 △미래를 지향하는 자치행정 실현을 다짐했다.
황 예비후보는 앞으로 6개 읍면 마을 곳곳을 돌며 ‘민선 8기 황인홍 호’의 비전과 정책을 알리는데 집중할 계획이며, 선거사무소는 주민들에게 개방해 무주발전과 군민행복을 위한 소통의 장으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