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군, 덕유산휴게소 농‧특산물 판매 홍보

장수군이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대전~통영 간 고속도로 덕유산휴게소에서 장수군 농‧특산물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군은 2017년 개장한 덕유산휴게소(통영 방향) 장수군 로컬푸드 행복장터에 관내 40여 업체의 농‧특산품 및 가공식품 등 150여 개 상품을 진열 판매하고 있다.

image
대전~통영 간 고속도로 덕유산휴게소 장수군 로컬푸드 행복장터             /장수군 제공

장수군 로컬푸드 행복장터는 타 지역 상품을 통합 판매하는 다른 판매장과는 달리 장수군의 농‧특산품과 가공식품만을 판매하고 있어 관내 농‧특산물 홍보에 큰 효과를 보이고 있다.

이곳에서 판매되는 사과, 오미자, 토마토 등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얼마 남지 않은 추석 명절 선물로 장수사과가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격적인 판매는 25일부터 시작되며 현장 구매 및 택배 배송까지 가능하다.

행복장터에서 판매되는 농‧특산물은 군에서 직영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장수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조장호 농축산유통과장은 “앞으로도 우수하고 다양한 장수군 농‧특산물을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전국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으며 나아가 다양한 홍보와 판매로 관내 농가 소득증대와 장수군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