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 덕진공원, 10월 16일까지 가을 포토 이벤트 진행

image

전주 덕진공원에서 가족·연인과 주말 나들이를 즐기는 방문객들을 위한 가을 포토 이벤트가 펼쳐진다.

15일 전주시에 따르면 오는 17일부터 10월 16일까지 매주 주말 덕진공원 일원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덕진공원 가을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라북도 대표관광지 덕진공원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스냅사진 촬영용 의상과 소품을 대여할 수 있고, 사진 인화 부스도 운영된다. 또, 피크닉 세트 대여와 포토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전주시 관광산업과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덕진공원을 방문하길 바란다”면서 “전통과 생태, 문화를 담은 전주시 대표공원인 덕진공원을 전주한옥마을에 버금가는 관광명소로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구축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김희수 전북도의원 “소방공무원 특별승급, 특별승진제도 확대해야”

군산군산농협 위법 행위 ‘중앙회 손놓기’···농식품부·노동부 전수조사 필요

고창삼성전자, 고창에 3500억 ‘스마트허브단지’ 착공

정읍‘제1회 정읍농협조합장배 축구대회’ 성료

오피니언[새벽메아리] 2024년 한국 체불임금 일본보다 52배, 미국보다 42배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