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이 의료사회 공헌사업의 발전을 위해 지난 23일 무주 나봄리조트에서 ‘지역사회 의료공헌사업 지원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주관, (재)권정순재단 후원으로 개최된 이번 간담회는 최훈식 장수군수와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박경우 원장, 임정윤 부원장, 의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의료 취약계층 건강검진 실적 보고와 의료사회공헌 사업 추진 방안 및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수군은 지난해 7월에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와 의료사회공헌 협약 및 의료 취약계층 건강검진 협약을 체결한 후 취약계층 건강검진과 유소견자 정밀검사 및 의료지원 등을 추진하고 있다.
또 (재)권정순재단은 장수군 교육 발전을 위해 지난 23일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장학금 2,000만 원을 기탁한 바 있다.
최훈식 군수는 “의료 취약계층과 군민 건강증진을 위해 지속적인 상호교류와 협력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는 의료사회 공헌사업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