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정례회 대비...11월 17일부터 30일 간
장수군의회(의장 장정복)가 군의원의 효율적인 의정 수행 능력 향상을 위해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여수시 한국산업기술원 지방자치연구소에서 의정 연수회를 실시했다.
이번 의정 연수는 11월 17일부터 열리는 제2차 정례회를 대비해 7명 의원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행정 사무감사와 예산안 심사 기법에 관한 사례 중심의 맞춤형 특강으로 진행됐다. 또 법정 의무교육인 4대 폭력(성희롱, 성폭력, 성매매, 가정폭력) 예방 교육도 수료했다.
장정복 의장은 “의회 주요 기능 중 하나인 행정사무감사와 예산안 심사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면서 “의원과 직원들 모두 합심해 군민과 공감하고 함께하는 상생의회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수군의회는 오는 11월 17일부터 12월 16일까지 30일 동안 제2차 정례회를 열어 행정사무감사, 제3회 추가경정 예산안, 2023년도 세입·세출 예산안, 기타안건 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