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교육협력 행정체계 강화 모색 위한 업무협약 체결
무주군과 전라북도교육청이 무주교육의 현안을 해결하고 미래교육 기반 마련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무주군은 27일 군수실에서 황인홍 군수와 서거석 교육감이 새로운 전북 미래교육을 위한 교육협력 행정체계 강화를 모색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황인홍 무주군수와 서거석 전라북도 교육감은 상호 이해와 협력을 바탕으로 군민에게 높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교육 분야 협력 행정을 강화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교육협력을 통해 방과 후 돌봄, 학생 글로벌 연수, 태권도 현안사업 등 무주교육에 대한 협의, 교육지원청과 연계 협력 등 지역교육 협력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이날 서 교육감은 협약식 후 무주교육지원청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한 후 학부모 대상 특강과 학교 현장 등을 방문하고 무주 일정을 마무리했다.
황인홍 군수는 “급변하는 교육환경에서 아이들이 잘 적응하고 미래인재로 나아갈 수 있도록 두 기관이 힘을 합하기로 한 만큼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