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3-02-09 04:41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장수
보도자료

장수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성황

image
2022년 장수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장수군자원봉사센터 제공

(사)장수군자원봉사센터(이사장 육종순)가 주관한 2022년 장수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가 8일 장수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불우 이웃에게 헌신적으로 사랑을 나눠온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최훈식 군수를 비롯해 장정복 군의장, 박용근 도의원, 박오상 도센터장 및 자원봉사자 등 25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자원봉사자들의 1년 동안 활동을 담은 봉사활동 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1부, 2부로 나눠 시상식이 진행됐다.

1부 시상식에서 전라북도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수상자 8명에 대한 표창장이 전수됐다.

이어 2부 시상식에선 9개 우수단체와 개인 자원봉사왕 2명, 단체 자원봉사왕 1팀에 대한 표창이 수여됐다.

여기에 아나바다 행복나눔장터 운영으로 얻은 수익금 445만 원을 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전달하는 장학금 기탁식이 진행됐다.

육종순 이사장은 “해마다 자원봉사자들의 나눔의 씨앗이 장수군에 희망의 꽃이 되고 열매가 되어 새롭게 도약하는 행복장수를 만들어 가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힘을 합쳐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수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 성황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