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드림스타트가 지난 10일 ‘드림가족 명랑운동회’를 한누리전당 산디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드림스타트 아동과 그 가족 100여 명이 참여해 고리 통과하기, 터널 달리기, 줄다리기 등 10개 종목 게임과 솜사탕 마술 공연으로 구성돼 가족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3회째 맞는 ‘드림가족 명랑운동회’는 드림 가족들에게 호응이 높은 프로그램 중의 하나로 가족이 함께하기 어려운 요즘 시대에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그 가족들과 함께 하나가 되어 뛰놀며 가족 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있다.
운동회에 참여한 한 어머니는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해서 정말 신나게 놀다가 갈 수 있어 매우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수군 드림스타트는 관내 취약계층 아동의 전인적인 발달을 지원하기 위해 신체·건강, 인지·언어, 정서·행동. 부모·가족 4개 분야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지원하며, 사례관리 및 주기적 모니터링을 통해 소외되는 아동이 없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