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 십시일반 성금 1,000여만 원 모금
장수군 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구선서, 권동주)가 12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세모의 길목에서 이웃사랑 행복 나눔을 위한 사랑의 팥죽 나눔 행사를 추진했다.
산서면 행복나눔터에서 열린 행사에 최훈식 군수와 윤영술 번영회장, 정상득 이장협의회장, 고동금 주민자치위원장 등 지역기관 단체장과 주민 30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이날 나눔 행사의 취지에 따라 이웃돕기 성금 모금도 병행돼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십시일반 모은 성금이 1,000여만 원을 상회했다.
이날 모인 성금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내년도 사업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구선서 산서면장은 “충·효·예의 고장인 산서면의 더불어 사는 주민 의식이 더욱 발현된 행사였다”면서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바탕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불우이웃 발굴과 맞춤형 지원을 위해 지역사회의 안전망을 촘촘히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주거환경 개선사업과 초등학생을 둔 저소득층 가족여행 지원, 독거노인 제철 과일 지원 및 사랑의 밑반찬 지원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