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무주군, 고향사랑기부제 성공 위한 도움닫기 시작

무주군이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기 위한 교두보 마련에 두 팔을 걷었다.

지난 20일 무주의 관문인 무주톨게이트와 만남의 광장에서 현수막과 피켓 등을 활용해 귀성객들에게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제도를 소개하고 환영의 인사와 함께 겨울철 관광객 유치에도 열정을 쏟았다.

image

기부제 시행 후 처음 맞은 설 명절을 최대 홍보기간이라는 판단아래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게 된 것. 군은 귀성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다중집합장소 및 주요도로에 현수막을 게시하고, 차량이동을 고려해 도로에 설치된 전광판에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영상을 노출할 예정이다.

또한 군청 누리집을 비롯해 언론매체, SNS 포스팅, 광고 등 온오프라인을 통한 대국민 홍보를 추진키로 했다.

임채영 군 재무과장은 고향사랑기부제가 시행된 지 한 달이 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분들이 고향사랑기부제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고향사랑기부제가 정착이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군민과 출향 인사들이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군산서 흉기 들고 거리 돌아다니던 60대 검거

정치일반이틀째 밤샘수색에도 울산화력 실종자 2명 못찾아…수색 계속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노인 임플란트 지원근거 마련

김제김제시 자전거 서포터즈 ‘따르릉 탐험대’ 발대식

임실제10회 임실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SNS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