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군, 제4회 생명살리기 맨발걷기 대회 성황

image
제4회 생명살리기 맨발걷기 대회                                    /장수군 제공

제4회 생명살리기 맨발걷기 대회가 지난 20일 장수군 승마로드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맨발걷기국민운동본부가 주최하고 장수군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장수(長水)에서 맨발 걷기로 장수(長壽)하자!’라는 테마로 약 60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잘 어우러진 천천 장수승마장에서 장척삼거리까지 약 3.4㎞를 왕복했다.

이날 맨발걷기로 건강을 되찾은 분들의 치유사례 발표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승마로드를 걸으며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장수군 대표축제인 제17회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홍보부스와 장수군 농특산물 1일 장터부스 등을 운영하며 외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장수군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홍보도 이뤄졌다.

최훈식 군수는 “이번 맨발걷기대회가 우리 장수군 승마로드에서 개최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군민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전국에서 찾아오는 장수군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해 대한민국 청정장수, 치유의 장수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1조 2000억 인공태양 유치 시동…전북 민·관·학 손잡고 대장정 돌입

사건·사고군산 태양광 시설서 불⋯인명피해 없어

사건·사고군산서 흉기 들고 거리 배회한 60대 검거

정치일반이틀째 밤샘수색에도 울산화력 실종자 2명 못찾아…수색 계속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노인 임플란트 지원근거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