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4회 계북면민의 날...축제 첫날 병행
장수군 계북면(면장 황우상) 지역축제인 제1회 참샘골 토마토랑 수박 축제가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계북초등학교와 참샘골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계북면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정관)와 계북면체육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계북면 농특산품을 홍보하고 지역 특색을 살려 주민들이 직접 기획 추진한 주민주도형 축제다.
축제 첫날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마을별 민속놀이 △체육행사 등이 진행된다.
또한 이날 제74회 계북면민의 날이 함께 개최돼 면민과 함께 화합하고 소통하며 그 의미를 더할 방침이다.
이어진 둘째 날에는 △참샘골 토마토랑 수박 OX퀴즈 △참샘골 토마토랑 수박 명랑운동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토마토, 수박 외 기타 농산물과 장수한우 특별판매장도 마련해 즐길거리, 먹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축제로 만들 계획이다.
이정관 위원장은 “계북면 참샘골 토마토랑 수박 축제는 면민이 직접 지역 관련 주제를 발굴해 기획한 축제라며 많은 분들이 처음으로 개최되는 축제에 방문해주셔서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황우상 계북면장은 “제74회 계북면민의 날과 함께 개최되는 제1회 참샘골 토마토랑 수박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청정 자연환경을 갖춘 계북면의 정취를 관광객들에게 알리고 계북면 농특산품을 알리는 좋은 기회인 만큼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