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군, 자연휴양림 본격 운영

장수군이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자연휴양림을 본격 운영한다.

image
와룡자연휴양림 물썰매장. /사진제공=장수군

30일 군에 따르면 와룡·방화동자연휴양림과 방화동가족휴가촌을 운영하고 있으며, 70여실의 숙박시설과 야영장, 물놀이장 등 각종 편의시설과 산림욕장, 황토길, 장수치유의 숲 등 휴양공간이 마련돼 있다. 

군은 여름철 휴양시설 이용객 증가에 따라 이용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성수기 관리인력 증원, 방역 작업 등을 사전에 철저히 준비해 성수기를 대비했으며, 지난 19일에는 관리직원 및 기간제근로자를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등 사전 안전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안전한 물놀이장 운영을 위해 안전요원을 휴양림 계곡 곳곳에 배치했으며, 청정 계곡물을 활용한 와룡자연휴양림 수영장 및 물썰매장은 오는 8월 20일까지 운영할 수 있다. 

와룡자영휴양림 수영장 및 물썰매장 이용료는 어린이 4000원, 어른 6000원이며, 장수군민 및 시설이용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밖에 군은 △숲 해설 프로그램 △산림치유 프로그램 △목재문화체험장 등을 상시 운영할 계획이다.

이성재 산림공원과장은 “방문객이 안전하고 다시 찾고 싶은 휴양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올여름 장수군 휴양림에서 쾌적한 휴가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군산서 흉기 들고 거리 돌아다니던 60대 검거

정치일반이틀째 밤샘수색에도 울산화력 실종자 2명 못찾아…수색 계속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노인 임플란트 지원근거 마련

김제김제시 자전거 서포터즈 ‘따르릉 탐험대’ 발대식

임실제10회 임실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SNS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