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군, 제17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개최 보고회

image
한우랑사과랑축제 깃절놀이 입장                                 /사진=전북일보 DB

장수군이 14일 제17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축제 프로그램 담당 부서별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최훈식 군수 주재로 진행된 이번 보고회는 축제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부서 간 의견 조율과 축제 프로그램별 담당부서 진행 상황 점검, 교통·주차, 축제장 안전 환경 등에 대해 논의했다.

올해 장수군은 지역의 고품질 농특산물 판매를 활성화하고 홍보하기 위해 ‘토마토 속 황금반지를 찾아라’, ‘적과의 동침’ 등 레드푸드를 활용한 인기 프로그램을 편성할 계획이다. 

또한 축제장 전반에 걸친 국화 조경과 의암호 수면을 활용한 아름다운 경관 조성으로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특히 누리파크 일원에서 추억의 사진관, 레드푸드를 찾아라, 사과컬링 등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대거 편성해 보다 많은 즐길거리를 선보일 방침이다.

제17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는 9월 14일부터 9월 17까지 4일간 의암공원과 누리파크 일원에서 개최된다, 

최훈식 군수는 “장수군을 찾는 관광객들의 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축제가 돼야한다”고 강조하며 “차질없이 축제를 준비해 장수군을 찾는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 모래톱이 자라는 달

전북현대[CHAMP10N DAY] ④미리보는 전북현대 클럽 뮤지엄

사건·사고경찰, ‘전 주지 횡령 의혹’ 금산사 압수수색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다 모였다"… 도농 상생 한마당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