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나폴레옹 유물 익산 특별전(展)’ 이벤트 풍성

익산 중앙동 스탬프 투어 인증 시 마룡 키링·할인권 증정

image
익산 중앙동 문화예술의거리 내 익산아트센터에서 진행 중인 ‘나폴레옹 유물 익산 특별전(展)’에 전시돼 있는 나폴레옹 바이콘(이각모자)/사진 제공=익산시
image
익산 중앙동 문화예술의거리 내 익산아트센터에서 진행 중인 ‘나폴레옹 유물 익산 특별전(展)’/사진 제공=익산시

익산시가 원도심에서 진행 중인 ‘나폴레옹 유물 익산 특별전(展)’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익산 중앙동 문화예술의거리 내 익산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특별전에서는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의 애장품이자 나폴레옹 보나파르트가 직접 착용했던 바이콘(이각모자)을 비롯한 나폴레옹의 유물을 만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시는 익산문화관광재단과 함께 특별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중앙동 관광지를 소개하고 재미를 부여하기 위해 스탬프 투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앙동 대표 관광 지점인 익산아트센터와 익산근대역사관, 익산청년몰, 익산글로벌문화관, 익산홀로그램체험관 등 5개 지점 중 3곳 이상을 방문해 도장을 획득하면 된다.

스탬프 투어를 마치고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인증 사진을 올린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1일 선착순 5명에게 마룡 키링을 증정한다.

또 단체 관람객을 대상으로 문화예술의거리 공방과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할인권은 카페청가람, 카페탐탐앤옹이, 노작목공방, 모꼬지공방, 도자기 체험공방 토란 등 5곳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나폴레옹 모자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고 특별전 기념 음료·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이밖에 나폴레옹 황제의 바이콘(이각모자) 촬영 후 익산역 앞 계화림을 방문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계화림은 ㈜하림 계열사에서 운영하는 닭구이 전문점으로, 당일 하림에서 도축한 신선한 닭고기를 사용해 음식을 판매한다.

시 관계자는 “나폴레옹 유물 익산 특별전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중앙동 연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체류시간이 늘어나고 지역경제 및 문화관광 활성화가 촉진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지역위원장 5파전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도농 상생 한마당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싹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

사건·사고익산 초등학교서 식중독 의심 환자 18명 발생⋯역학 조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