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윤석정 전북애향본부 총재 군산 방문 ⋯강임준 시장과 소통

image
윤석정 전북애향본부 총재가 29일 군산시를 방문해 강임준 군산시장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사진제공= 전북애향본부

윤석정 전북애향본부 총재가 29일 군산시를 방문해 강임준 시장과 지역 현안 및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는 이승우 군산시애향본부장(군장대 이사장)도 함께 참석해 활발한 논의를 펼쳤다.

윤석정 총재는 군산지역 발전을 위한 현안 발굴은 물론 군산시 애향본부 사무실 운영 등에 대한 협조를 요청했다.

강임준 시장은 “자치단체 간 분쟁에 대한 관심뿐만 아니라 중앙정부의 적극적인 역할의 필요성 및 지역 균형발전과 관련한 특화전략이 필요한 때”라며 “이에 대한 방향성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이승우 본부장은 “정치권의 눈치를 보는 행정, 특히 중앙정부의 태도가 문제”라며 “지역이 분열하지 않고 발전하려면 중앙정부에 주어져 있는 최소한의 강제력은 행사돼야 마땅하다”고 전했다.

윤석정 총재는 “군산이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한다”면서 “시와 애양본부가 더욱 힘을 합쳐 지역 활성화를 견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정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고창군 오리 농가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

사건·사고경찰, 스쿨버스 들이받은 화물차 운전자 조사 중

초중등학령인구 감소에 전북 내년 초·중 학급당 학생 수 2∼3명 감축

임실임실군, 모든 군민에 민생지원금 20만원 지급

기획AI 산타, 산타 모집 암호문, 산타 위치 추적...이색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