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시, 4개 중소기업 '바이전주 우수상품' 신규 인증

image
씨엠에프엔비 전주콩나물 해장육수팩. /전주시

전주 4개 중소기업이 '바이전주(BUY전주) 우수상품' 신규 인증을 받았다.

전주시는 13일 소부당의 카스텔라·딸기·초코 생크림 치즈떡, 에프엘컴퍼니의 저세상 직화불닭발, 씨엠에프엔비의 한생원 전주콩나물 해장육수팩, 고감한지엔페이퍼의 고궁애창 한지창호지 등 6개 제품을 바이전주 우수상품으로 인증했다고 밝혔다.

전주시는 이들 중소기업에 바이전주 우수상품 인증서와 인증마크를 교부하고, 각종 국내외 전시회·박람회 참가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 전주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사업을 통해 최대 3억 원, 3.5%의 이차보전도 지원한다.

임숙희 전주시 경제산업국장은 "바이전주 우수상품 선정기업이 전국에서 인정받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홍보, 판로 지원 등 기업 경쟁력 강화 정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8월 기준 전주 46개 중소기업, 67개 제품이 바이전주 우수상품으로 인증받았다.

문민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산중위 전북정치권 공백…AI·에너지 현안 출혈 불가피

국회·정당국회, 내년도 예산안 종합정책질의 시작

사람들데이터로 도시를 짓다…전북 건축문화상 학생부문 대상 전주대 박인호 학생

정치일반李대통령, 울산 매몰사고 “인명구조에 가용자원 총동원하라”

정치일반전북, 1조 원대 ‘피지컬 AI’ 상용화 사업 전 실증사업 마무리 총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