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 고창 '노사모' 오늘밤 재즈콘서트

고창지역 음악 애호가들의 모임인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노사모)’이 15일 오후 7시30분 고창군청 광장에서 ‘고창군민과 함께하는 한여름밤의 재즈 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 출연진은 노사모를 비롯 김기철 재즈 공연팀과 연예인 등. 공연시간은 모두 110분으로 기획되었다.

 

이번 음악회의 초점은 전통재즈 및 퓨전 음악, 락, 발라드 등 대중음악의 다양한 접목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를 꾸미는데 두고 있다. 공연비는 전북도 보조금 1000만원과 자부담 500만원으로 충당된다.

 

한편 노사모는 모양성제가 열리는 오는 10월 고창읍성 주무대에서 ‘고창군민을 위한 빅밴드 재즈 페스티벌’이란 주제로 2차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김경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공무원이 특정후보 홍보?…선거법 위반 의혹

정치일반호남 정치권 "남원·동전주 잇는 ‘한반도 KTX’ 제5차 국가계획 담겨야"

정치일반정읍 돼지농장서 아프리카돼지열병...전북 8개 시·군 이동중지 명령

스포츠일반[올림픽] 17세 막내 최가온, 설원서 금메달…18세 임종언은 빙판서 동메달

법원·검찰전북변호사회 “전주가정법원설치 법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