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3-01-29 21:42 (Sun)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김제
보도자료

“소상공인 단합을 통해 코로나 극복하자 ”

김제시, ‘제7회 소상공인의 날’기념행사 개최

image
(사)김제시소상공인협회가 지난 3일 제7회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소상공인 단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화이팅하고 있다

김제시와 (사)김제시소상공인협회(회장 박종일)는 지난 3일 제7회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김제 소상공인 단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정성주 김제시장, 이원택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김제지역 업종별·상권별 회장단과 300여명의 소상공인이 참여한 가운데 도지사 표창, 김제시장 표창, 국회의원 표창, 감사패 등 8개 분야 26명의 유공 소상공인에 대한 표창장 수여가 있었다.

김제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 특례보증, 생애 첫 창업지원금 지원, 소상공인 위기 극복 지원 육성지원기금 이차보전, 임차료 지원, 시설개선 지원사업 등 소상공인에 대한 경제적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사)김제시소상공인협회 박종일 회장은 “소상공인의 사회적 지위 향상과 지역민과의 관계 증진을 위해 회원간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발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작은 위안이 되기를 바라며, 민선 8기 김제시는 지역 실물경제의 근간인 소상공인 지원 확대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창용 ccy6364@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