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지방검찰청과 범방임실지구협의회가 함께 펼치는 ‘2006 범죄예방 임실군 한마음대회’가 14일 임실군민회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김종인 검사장을 비롯 김광호 전주지역협의회장과 김진억 임실군수·김학관 의장·장위현 교육장·한인수 도의원·전주시의회 최찬욱 부의장 등 각급 기관 및 사회단체장과 범방위원, 학생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임실지구협의회 한순길 회장은“범죄예방과 자원봉사 활동은 우리사회의 밝은 등불”이라며“헌신적인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자”고 당부했다.
이와 함께 행사에 참석한 학생과 범방위원들은‘우리의 결의’를 통해 학교폭력 방지와 건강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오수고 풍물팀과 오수중 사물놀이팀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열린 이날 대회에서 임실경찰서 유상균 경장은 유공공무원으로 검사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 도지사 표창에는 임실군청 박완수씨가, 교육감 표창은 갈담초등 나연숙 교사가 받았고 송운학 위원에는 군수 표창이 주어졌다.
특히 임실고 임락기 학생 등 초·중·고생 38명에는 장학금이 전달됐고 오수초등 최하늘양 등 9명에는 ‘우리는 환경지킴이’ 글짓기 대회 표창도 수여됐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