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10:26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서비스·쇼핑
일반기사

성수기맞은 PC업체 경품제공 봇물

 

최대 성수기을 맞은 PC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매출 끌어올리기에 본격 나섰다.

 

삼성전자와 LGIBM, 한국HP 등은 연말까지 PC를 구입하는 고객들에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소비자를 유혹하기 위한 선물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LGIBM은 이달 한달동안 PC와 각종 디지털기기를 한 번에 장만할 수 있는 '해피 플러스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이 기간 X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 스키시즌권과 최신 MP3 플레이어, 전자사전 가운데 한가지를 선택해 증정한다.

 

또 데스크톱 PC와 노트북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슬림형 스피커를 주고 모델에 따라 디지털카메라, 스캐너, PC카메라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삼성컴퓨터와 함께 따뜻한 겨울만들기'행사를 31일까지 전개한다.

 

행사모델로 선정한 데스크톱과 노트북을 구입하는 고객들에 크리스마스캐럴 CD와 PC소모품, 캥거루 인형가방 등을 준다.

 

한국HP도 행사제품으로 선정된 노트북 구매자에 스피커와 할인 쿠폰을 준다.

 

또 프리자리오 노트북이나 컴팩 비즈니스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영화관람권을 2매씩 제공한다.

 

스키장 시즌권과 e북 이용권 MP3 플레이어도 경품으로 준비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은수정 eunsj@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