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7 13:07 (Fri)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서비스·쇼핑
일반기사

KT전북본부 고객서비스 최우수

 

KT전북본부(본부장 김동훈)가 10개 지역본부 가운데 올 하반기 고객서비스를 가장 잘 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고객서비스평가는 KT가 자사 상품인 초고속인터넷(Megapass) 무선인터넷(Nespot) 일반전화서비스에 대해 사용자들이 체감하는 품질 및 서비스수준을 조사해 평가하는 것으로, 전북본부는 올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최우수본부로 뽑혔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은수정 eunsj@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