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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제] "환한 미소, 당신을 향한 마음입니다"

김제시 고객만족행정 슬로건 선정...임미경씨 최우수상

김제시는 고객만족(CS)행정 슬로건으로 ‘환한 미소, 당신을 향한 마음입니다’를 정하고 시민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시에따르면 시민에게 보다 나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친절하게 응대하며 실천하기 위해 고객만족(CS)행정 슬로건을 공모한 결과 총 39건을 접수받아 이중 최우수작으로 임미경씨(회계과·행정7급)가 제안한 ‘환한 미소, 당신을 향한 마음입니다’를 선정했다.

 

또한 주정미씨(노인복지타운·의기9급)의 ‘고객감동…당신의 작은 배려입니다’와 신수미씨(개발사업단·행정7급)의 ‘고객의 미소는 나의 얼굴입니다’를 각각 우수작으로 선정하고 최우수작에는 30만원의 포상금과 혁신 마일리지 30점 부여, 우수작은 10만원의 포상금과 혁신 마일리지 20점, 응모자 전원에게는 혁신 마일리지 10점의 인센티브를 부여했다.

 

시는 고객만족(CS)행정 최우수, 우수작으로 선정된 슬로건을 공문서 상단에 문구를 삽입하고 홈페이지에 게재해 각종 홍보물 제작때 활용할 계획이며 지방세 고지서 문안 삽입, 전광판 홍보, 플래카드 게첨 등 다각도로 활용할 방침이다.

 

한편 시는 민원인도 우리의 고객이라는 공감대 형성과 최상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12일 정연아 이미지테크연구소 소장을 초청, ‘친절한 이미지가 성공을 부른다’라는 주제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매월 격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최대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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