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JJAN 클릭세상] 한나라당 새만금 지원에 거는 기대

김형오 원내대표와 전재희 정책위의장 등 한나라당 주요당직자 20명은 27일 부안 새만금전시관을 방문, 전북지역 현안인 새만금 특별법 제정이나 새만금 내부개발안 조기확정 등에 당차원의 전폭적인 지원의지를 밝히고 또한 전북도와의 정책간담회에서도 이를 재확인했다. 이에 대해 전북도민과 누리꾼들은 이같은 한나라당 입장에 대해 반신반의하며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두고 봐야지! 말 보다는 실천이 중요한 만큼 두고 봐야지! 분산개발 특별법이 핵심이다. 서두르지 마라. 단일안이 나오면 지원하겠다는 등 한나라당 의원들의 무책임한 발언은 전폭 지원 의지를 의심케 한다. 전북 도민의 숙원사업 새만금. 지켜보고 결정하겠다. 차기 대선거때 누구를 찍어줄지..." (작성자 : 도민님)

 

○…"이제껏 민주당 열린당 실컷 밀어줬는데... 도대체 지역은 낙후하고 인구는 자꾸 줄어들고... 발전은 고사하고 자급도는 점점 낮아지고 충청도는 당 안가리고 유리한 쪽으로 붙어서 지역발전은 지속화되고 사통팔달의 도로가 뚫리는데... 도대체 전북은 도대체 뭐하는지???" (작성자 : 지역발전좀 시키자님)

 

○…"부산신항, 진해까지 확대해서 인구 모이게 하고... 수조원씩 부어 넣은 새만금신항은 부정적이라... 항만을 만들때 사정 물동량 어쩌고 하는데 다 짜맞춘 말이고... 평택에 퍼붓고 싶어 그런 소리하고 있네요..." (작성자 : 고바우님)

 

전북일보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전북과 각별…황석영 소설가 ‘금관문화훈장’ 영예

정부李대통령 지지율 63%…지난주보다 6%p 상승[한국갤럽]

사건·사고김제서 작업 중이던 트랙터에 불⋯인명 피해 없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오지마"…군산대 교직원 58% 이전 반대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