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식 김제경찰서장은 12일 관내 신풍지구대를 방문, 직원들과 대화를 갖고 애로사항을 청취한 후 위로 격려했다.
조 서장은 이후 검산자율방범대(대장 김형수) 대원들과 간담회를 통해 (검산자율방범대) 대원들의 활동을 치하·격려했다. 이날 조 서장의 검산자율방범대 방문에는 검산동 출신 최정의 시의원(검산자율방범대 고문)도 자리를 함께 하여 대원들를 격려했다.
조 서장은 검산자율방범대를 방문한 자리에서 "대원들의 순찰활동이 지역의 안녕과 범죄를 사전에 예방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경찰을 대신하여 지역 순찰활동에 여념이 없는 대원들의 노고를 진심으로 치하한다"고 말했다.
최정의 시의원은 "오랫동안 지역의 안녕과 치안유지를 위해 애쓰는 대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검산자율방범대를 찾아 위로 격려해준 조용식 경찰서장님께도 대원들을 대표하여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말했다.
검산자율방범대는 총 50여명으로 구성됐으며, 자문위원(30명)들이 조끼 30벌을 대원들에게 기증, 대원들의 사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고 김 대장은 전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