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관리국장에 임승주 전북교육문화회관장
전북도교육청은 28일 기획관리국장에 임승주 전북교육문화회관장, 전북교육문화회관장에 주재봉 기획관리국장을 각각 임명하는 등일반행정직 452명에 대한 정기 승진 및 전보인사를 단행했다.
또 군산교육문화회관장에 양진욱 도의회 교육전문위원, 남원문화회관장에 이선재 학생해양수련원 총무부장, 감사법무담당관실 감시1담당에 송일섭 학생교육원 총무부장, 행정과장에 총무과 고광휘, 재무과장에 이선옥 교육연구정보원 총무부장,교육연수원 행정연수부장에 하병하 교육연수원 총무부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교육연구정보원 총무부장에 허회준 감사담당관, 전북도의회 교육전문위원과 교육연수원 총무부장에 교육과학기술연수원에 파견 중이던 박근배, 태기찬 서기관이각각 임명됐다.
학생교육원 총무부장과 학생해양수련원 총무부장에는 서기관 승진자인 재무과백인순, 행정과 박래묵 사무관이 각각 임명됐다.
교육과학기술연수원 고급관리자 과정에는 조규승 행정과장과 이번에 서기관으로승진한 시설과 정성모 사무관이 파견되었다.
이번 인사는 근무경력과 전문성, 업무수행 능력 등을 고려해 적재적소에 배치했다고 도교육청 관계자는 설명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