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고석만)가 내년 4월 25일부터 5월 3일까지 열리는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에 참여할 협력 업체를 공모했다.
모집 부문은 셔틀버스 운영업체, 토탈렌탈 업체, 옥외홍보물 제작업체 3개 부문. 영화제 기간 관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되는 셔틀버스의 운영업체 응모 자격은 전북 도내에 소재한 관광버스(전세버스) 허가 및 등록 업체로, 45인승 기준의 버스 10대 이상 운영이 가능해야 한다.
영화제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실시되는 토탈렌탈 업체의 응모 자격은 최근 2년간 영화제 및 관련행사에 참여 경험이 있는 업체로, 물품 및 장비·인력·기술을 보유해 영화제 일정에 따른 납품을 이행할 수 있어야 한다.
옥외홍보물 제작업체는 전북 도내에 소재한 설립 3년 이상의 옥외 광고물 제작 업체로, 최근 1년간 지역행사 및 대형공사 참여 실적 경험 등이 있어야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2013년 1월 9일까지 전주국제영화제(www.jiff.or.kr) 기획운영팀(063-288-5433)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