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2014년도 주요 업무보고회
고창군은 지난 17일부터 25일까지 ‘사람과 자연이 아름다운 고창 만들기’를 위한 2014년도 주요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실과소장 및 각 담당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5기가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추진 중인 현안사업과 공약사업을 점검하고, 금년에 실과소별로 중점 추진할 시책업무와 공모사업 대응계획, 2015년도 국가예산 확보사업 발굴 등을 심도있게 협의했다.
군은 그동안 추진해온 고창읍성주변 문화체험거리, 죽림 선사마을, 고창일반산업단지, 복분자클러스터 조성 등 현안사업을 연내 마무리할 계획이며, 세계프리미엄 갯벌생태지구 조성, 운곡습지 개선 및 복원, 구시포국가어항 개발과 해수욕장 연안정비사업 등을 중점 추진하여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청정한 환경을 새로운 성장 동력기반으로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고창 역사문화관광지 연계도로 건설, 고창읍성주변 문화간판 개선, 안전한 보행환경 조성, 생활야구경기장 조성 등을 통해 군민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삶의 질을 높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