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도시에 인접·500만 원대 합리적 분양가 / 337세대 모집…문화공간·중도금 무이자 눈길
정부의 부동산 활성화 대책이 연이어 발표됨에 따라 전북도내 부동산 시장에도 훈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김제 검산택지지구에 샬레 1,2차 아파트를 공급 하고 있는 화산건설(주)이 김제지역 부동산 시장 활성화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수도권의 중견건설업체인 화산건설(주)은 1997년 설립된 후 토목과 건축사업 관급 공사를 토대로 꾸준한 발전을 거듭해 왔다.
경기도 화성 향남 A1,2BL 아파트 건설공사를 비롯 위례지구 A3-8BL 에코앤아파트 건설공사 등 LH공사 및 지방도시공사의 건축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고, 최근에는 김제검산샬레1차아파트, 대구평광아파트 재건축공사, 판교큐브오피스텔신축공사를 성공적으로 분양하면서 주택전문건설업체로 발돋움 하고 있다.
김제검산지구 샬레아파트 773세대 단지 중 1차로 436세대(1차분양)를 성공리에 분양한 화산건설(주)이 샬레2차아파트(337세대)를 분양함에 따라 김제시민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그 이유는 김제검산지구 샬레아파트 773세대 대단지 중 436세대(1차분양)를 성공리에 분양한 품질에 대한 믿음과 검산택지지구의 완벽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또한 전북혁신도시와 10분여 거리에 인접, 저렴한 분양가로 전북혁신도시의 생활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거기에다 전주를 비롯 익산, 군산, 부안 등 전북도내 주변지역으로 20∼30분 내 이동이 가능한 점과 향후 전북혁신도시와 인접한 아파트들은 수요자가 늘어남에 따라 프리미엄도 크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1차에 비해 설계와 공간에 더 많은 심혈을 기울인 검산지구 샬레2차아파트는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단지 쾌적성을 극대화 하여 입주민의 행복지수를 더욱 높인점도 주목을 끌고 있다.
또한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 돼 주차스트레스를 최소화 하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수 있어 안전에 대한 걱정도 사라질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입주민의 여가생활을 위해 실내골프연습장 및 휘트니스센터, 키즈카페, 미니독서실 등을 갖춘 단지 내 커뮤니티로 입주민들의 문화 및 하나된 생활을 하도록 배려한점도 주목을 받고 있다.
59㎡(83세대) 및 84㎡(220세대), 110㎡(34세대)의 중소형 위주의 공간 구성을 선보이는 검산지구 샬레2차 아파트는 新평면을 도입하여 체감평면이 실제면적보다 더 넓고,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공간 효율성까지 높여 더욱 넉넉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한점도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아니라 대한주택보증(주)의 보증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검산지구 살레2차 아파트는 김제뿐만 아니라 전북혁신도시와 인접한 지리적인 이점, 5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 중도금 전액 무이자 실시, 분양권 전매 실시로 실수요자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김제시민 김모 씨(김제시 신풍동)는 “학교 및 생활환경이 너무 좋은 검산지구에 새롭고 마음에 쏙 드는 구조·품질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는 샬레2차 아파트의 입주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샬레2차 아파트 관계자는 “샬레2차아파트의 모든 것이 궁금한 사람들은 샬레아파트 모델하우스를 한번 방문해 달라”면서 “모델하우스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은 (063)548-0055(모델하우스 전화번호)로 상담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