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제 지평선축제 홍보단 모집

SNS 통해 생생한 소식 전달

김제시는 오는 10월 7일부터 11일까지 벽골제(사적 제111호) 일원에서 개최 되는 제17회 지평선축제 홍보를 위해 SNS 서포터즈인 ‘Horizon’을 모집한다.

 

SNS 서포터즈는 스마트폰의 대중화 및 SNS 발달에 따른 바이럴 홍보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운영하는 홍보단으로, 사전 축제 분위기 조성과 SNS 사용자간 축제정보 전달 및 공유에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다.

 

오는 7월 17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 후 같은 달 31일까지 선정절차를 거쳐 20명의 서포터즈를 확정할 계획이며, 이번에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8월 1일부터 10월 말까지 약 3개월간 페이스북 및 블로그, 트위터 등을 통해 지평선축제의 생생한 소식을 누리꾼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SNS 활용이 가능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김제시 및 지평선축제 홈페이지, 블로그 등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 하면 된다.

 

김추식 문화홍보축제실장은 “서포터즈를 통해 축제에 대한 정보 공유 및 소통의 장이 마련됨으로써 자발적이고 점진적인 축제 홍보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SNS 서포터즈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최대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