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의회(의장 정성주)는 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15일간 제1차 정례회를 개회, 2014 회계연도 결산승인안 심사 및 시정질문·답변, 주요 업무보고 등을 청취한다.
세입·세출 결산 승인안은 지장자치법의 규정에 의해 세입·세출 결산사항에 대해 시의회의 승인을 받는 것으로, (금번 정례회를 통해) 김제시의 건전한 재정운용 상태를 파악하고, 집행부의 관행적이고 불합리한 예산집행이 있는지 철저한 원인분석과 심도 있는 심사를 실시할 방침이다.
또한 주요 업무보고 청취 시에는 연초에 계획했던 사업들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 및 개선사항을 제시할 계획이다.
세부일정을 보면 개회 첫날(6일)은 본회의에서 정례회 회기결정에 관한 건을 시작으로 7일부터 13일까지는 상임위 활동으로 결산승인안 예비심사 및 주요 업무보고 청취, 14일부터 16일까지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결산승인안에 대한 본심사, 17일은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시정질문·답변, 20일은 제3차 본회의를 열고 결산승인안을 의결한 후 폐회할 예정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