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5 20:07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문화 chevron_right 문화일반
일반기사

[소리축제-'만원의 행복' 이벤트] "매일 만원 한장으로 야외공연 즐겨봐요"

‘2015 전주세계소리축제’에서는 ‘만원’으로 오감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7일부터 11일까지 5일동안 소리전당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는 5개의 공연을 매일 만원 한장으로 볼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5000석 규모의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는 대형 공연들인데도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어 관객들을 폭넓게 끌어들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회경 소리축제 홍보기획팀장은 “공연티켓을 무료 초대권으로 남발하는 ‘초대권 문화’를 버리고 공정한 값을 치르고 공연을 관람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겠다는 취지도 있다”고 덧붙였다.

 

‘만원의 행복’이벤트는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CBS 별빛콘서트 ‘Let ‘s Party, K-folk Big Party’, ‘월드뮤직 Big Party’ 등으로 이어진다.

 

개막공연 ‘소리, Big Party’는 140여명의 출연자가 100분 동안 판소리 무대를 꾸미는 공연으로 7일 오후 7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8일 오후 7시에 열리는 CBS 별빛 콘서트 ‘Let’s Party’에는 김태우, 옥상달빛, 조관우, 서문탁 등 다양한 음색과 매력을 지닌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9일 오후 7시에는 K-folk Big Party’가 진행되며 포크음악의 대명사인 송창식, 양희은, 장필순이 참여해 관객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 다양한 국가의 이색적인 음악을 느낄 수 있는 ‘월드뮤직 Big Party’는 10일 오후 7시에 시작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현 kbh768@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문화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