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문화재단 한옥마을 평일 상설공연 단체 모집

전주문화재단이 ‘2016 한옥마을 평일상설공연-유유자적(悠悠自適)’에 출연할 지역예술단체 공연 프로그램을 모집한다.

 

전주시가 주최하고 전주문화재단 ‘한옥마을 상설공연단’이 주관하는 ‘유유자적’은 평일 전주한옥마을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공연은 다음달 26일부터 10월 7일까지 매주 목·금요일 오후 8시 전주소리문화관 야외마당에서 열린다.

 

공연은 고즈넉한 한옥 경관과 어울리는 작품으로, 대중성과 작품성면에서 검증된 지역예술단체 프로그램 5개를 선정할 방침이다. 모집 분야는 전통예술, 연극(뮤지컬, 마임·넌버벌 포함), 무용, 음악, 다원예술 등 야외에서 시연할 수 있는 작품이면 가능하다.

 

야외 공연이 가능한 작품을 제작(운영)하는 민간예술단체가 사업 기간 내에 시연과 수행이 가능한 창작 예정인 작품이다. 선정된 프로그램은 최대 1500만 원을 지원한다. 22일까지 공모.

 

자세한 내용은 전주문화재단 홈페이지(www.jjcf.or.kr)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063-283-9223.

은수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이리역 폭발사고 48주기, 소년의 눈으로 익산을 되짚어 본다

문화재·학술2025년 역사학회 연합학술대회 개최

전시·공연현대 한국 여성 서예 중진작가전 ‘어머니의 노래’ 개최

정치일반새만금 신항만, 국내 8대 크루즈 기항지로

전북현대[CHAMP10N DAY] 전북현대 ‘우승 나침반’ 거스 포옛·박진섭이 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