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시민축구단, K3 챔피언십 PO 2차전 진출

김포에 1-0 승리…송민우 결승골

전북 유일의 실업 축구단인 전주시민축구단이 K3리그에서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전주시민축구단은 지난 22일 김포공설운동장에서 열린 김포시민축구단과의 ‘2016 K3리그’ 챔피언십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송민우의 결승골에 힘입어 1-0으로 승리해 2차전에 진출했다.

 

정규리그 5위의 전주는 2위를 기록한 김포를 상대로 이변을 일으키며 챔피언 결정전을 향한 하나의 산을 넘었다.

 

전주는 이날 중원에서부터 상대를 압박하는 등 집중력 높은 수비를 펼치며, 빠른 발을 이용해 상대의 골문을 노렸다.

 

전주는 전반 43분 송민우의 발에서 첫 골이 나왔다. 정혁이 상대 오른쪽 골에리어 안에서 김선규에게 받은 공을 사애 중앙에 있는 송민우에게 패스한 공을 송민우가 오른발로 침착하게 밀어 넣어 상대의 골망을 흔들었다.

 

후반전은 팽팽한 접전 속에 김포가 동점골을 노렸지만 전주의 집중력 높은 수비에 막히면서 경기는 그대로 끝났다.

 

양영철 전주시민축구단 감독은 “선수들이 열심히 해줘 플레이오프 2차전 진출했다”며“다음 경기에서도 꼭 승리해 챔피언 결정전에 진출하겠다”고 밝혔다.

 

전주시민축구단은 오는 29일 오후 1시 청주 흥덕축구공원에서 청주시티FC와 K3리그 챔피언십 플레이오프 2차전을 치른다.

김성중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국회 초당적 협력 요청... “단결과 연대에 나라 운명 달려”

국회·정당인공태양(핵융합)이 뭐길래..." 에너지 패권의 핵심”

국회·정당“제2중앙경찰학교 부지 남원으로”

정치일반전북도청은 국·과장부터 AI로 일한다…‘생성형 행정혁신’ 첫 발

정치일반전북 ‘차세대 동물의약품 특구’ 후보 선정…동물헬스케어 산업 가속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