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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주군, 민원인 전용 발신전화기 설치

빠른 상담서비스 가능해져

▲ 완주군은 29일 종합민원실에 민원인 전용 발신전화기를 설치하고 민원서비스 향상에 나섰다.
완주군은 29일 종합민원실에 민원인 전용 발신전화기와 소통함 응급 의약함 등을 설치하고 민원서비스 향상에 나섰다.

 

민원인 발신전용 전화기는 방문 민원인이 업무담당 직원과 전화기 옆에 비치된 직원명단을 활용해 쉽고 빠르게 민원상담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소통함은 군정에 참여하고자 하는 군민의견을 쉽게 제안할 수 있도록 설치했다.

 

군은 또 민원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컴퓨터 및 프린터, 복사기, 휴대폰 충전기, 혈압측정기, 확대경 등 다양한 민원전용 물품을 비치해놓고 있다.

 

송양권 종합민원과장은 “선진 민원서비스를 통해 군민감동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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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순택 kwon@jja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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