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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기청, 민원 서비스 시스템 강화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직무대리 안순호)은 4일 부처 승격 후 도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민원 서비스 시스템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전북중기청은 이를 위해 민원 업무 처리기간 단축, 답변 품질관리제를 집중적으로 추진하며, 주기적인 실태점검을 통해 민원처리 관리수준을 극대화 할 계획이다.

 

또한 모든 민원은 반드시 담당과장 결재를 거치도록 해 동문서답, 한 줄 답변 등 불성실 답변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민원 떠넘기기와 같은 악질적 관행도 근절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불만민원’에 대해서는 중소기업 비즈니스지원단을 활용, 직접 찾아가는 ‘불만제로 시스템’을 도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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