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05 09:37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경제일반
일반기사

이스타항공, 25일까지 日 이시가키 직항 전세기 운항

이스타항공이 인천-이시가키 노선을 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주 3회(화, 목, 일) 부정기편 직항 전세기로 운항한다. 주 3회 운항할 예정인 인천-이시가키 출발편(ZE6251)은 오전 11시 5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오후 1시 일본 이시가키 공항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편(ZE6252)은 이시가키 공항에서 오후 1시 50분 출발하며, 오후 4시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이번 이스타항공의 직항 전세기 운항으로 경유만 가능했던 여행지였던 이시가키로의 편리한 여행이 가능해졌다.

 

일본 최남단에 위치한 이시가키는 일본의 ‘몰디브’라고도 불리는 최고급 휴양지다. 일년 내내 따뜻한 날씨와 아름다운 풍경 특징이며, 다양한 해양스포츠와 골프 등을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어 겨울 여행지로 적합하다는 평가다.

 

항공편 구매는 여행사 투어벨(1644-2888)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오는 17일 인천-오이타 취항을 앞두고 있어, 이스타항공을 이용하면 규슈지역 4개 현(후쿠오카, 가고시마, 미야자키, 오이타)연계 다 구간 여정 이용이 가능해진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