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대한한돈협회·한의사회 등 완주 기관들, 이웃사랑 실천

▲ 사)대한한돈협회 완주지부는 12일 완주군청을 찾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750만원 상당의 돈육을 전달했다.
사)대한한돈협회 완주지부(지부장 김정기)는 12일 완주군청을 찾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돈육 1160kg, 75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대한한돈협회 완주지부는 지난 2014년부터 설과 추석 등 명절 때마다 이웃사랑 나눔행사를 실천해오고 있다.

 

완주군 한의사회도 이날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완주군에 쌀 10kg, 30포를 기탁했다.

 

산림조합중앙회 전북지역본부(본부장 정규순)와 완주군산림조합(조합장 임필환)도 이날 완주 동상면에 사는 5명의 자녀를 양육하고 있는 가정에 방문, 후원금과 후원품을 전달했다.

 

전북혁신도시로 이전한 농촌진흥청(청장 라승용)과 국립축산과학원(원장 양창범), 국립농업과학원 농업공학부(부장 이승기), 원예특작과학원(원장 황정환) 등 4개 기관도 이날 이서면지역 저소득층 5가구에게 300만원을 전달했다.

 

앞서 완주 구이면 대정축산부산물 이형기 대표는 지난 9일 구이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구이면사무소에 사과즙 60박스, 180만원 상당과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완주 삼례중앙초등학교(교장 임기대)도 지난 9일 교내 녹색장터 운영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133만1150원을 삼례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삼례읍에 기탁했다.

권순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도농 상생 한마당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싹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

사건·사고익산 초등학교서 식중독 의심 환자 18명 발생⋯역학 조사 중

익산동물의약품 규제자유특구 후보 익산, 미래 동물헬스케어산업 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