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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타항공, 디지털고객만족도 SNS 우수 브랜드 수상

제6회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이스타항공은 ‘2018 제6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조사부문 ‘2018 디지털고객만족도 SNS 우수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6일 발표했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사)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KMA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행사다.

 

이들 단체는 매년 소비자 조사, 전문가 조사를 토대로 산업계와 학계의 전문가가 참여하는 심사위원회를 통해 매년 마케팅 우수브랜드를 선정, 시상하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주요 SNS 채널을 적절히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특히 이스타항공은 지난해 2월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오픈이후 4만5000여명의 팔로워와 소통하고 있다.

 

소비자조사부문 2018 디지털고객만족도 SNS 우수브랜드로 선정된 이스타항공은 81개 산업군 307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 디지털고객만족도 조사에서 LCC부문 1위를 차지했다.

 

디지털고객만족도(HTHI)는 디지털 중심의 경영환경에서 기업이 얼마나 고객과 소통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지를 지수화해 SNS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이다.

김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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