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군산대 이영근 학생, 방콕 국제발명기술전시회 은상

군산대학교 융합기술창업학과 이영근(27·유스타팅 대표) 학생이 최근 태국 방콕국제무역전시장(BITEC)에서 열린 ‘2019년 방콕국제발명기술전시회’에서 ‘아이즈블록(EYESBLOCK)’ 제품을 출품해 은상과 특별상을 받았다.

‘태국방콕국제지식재산·발명·혁신·기술 전시회’는 태국 정부가 주관하고 국제발명연합회(IFIA)와 세계지식재산권기구(WIPO) 등이 참여하는 국제전시회이다.

태국 ‘발명의 날’에 맞춰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방콕국제무역전시장(BITEC)’에서 개최된 이번 전시회에는 세계 25개국의 443개의 기술관련 발명품들이 출품됐다.

이 씨는 전시회에서 ‘올인원아이즈블록’을 출품해 본상 은상과 ‘말레이시아과학연구연합회’ 등에서 3개의 특별상을 추가로 받았다.

‘올인원아이즈블록’은 이 씨가 개발한 ‘블록형콘택트렌즈케이스’ 제품인 ‘아이즈블록(EYESBLOCK)’의 추가블록 중 하나로서 기존의 콘택트렌즈보관케이스와 렌즈세정액을 따로 휴대 및 보관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한 제품이다.

문정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7일 개최

법원·검찰장애인 속여 배달 노예로 만든 20대 남녀⋯항소심서도 ‘실형’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