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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산시, 상수도 생활민원 전담반 운영

군산시가 상시 상수도 생활민원 전담반을 운영해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시는 상시 상수도 생활민원 전담반을 통해 올해 1만 여건의 상수도 관련 민원을 접수 처리했다. 시는 평일은 물론 휴일·공휴일 및 추석·설 명절을 포함해 연중무휴로 상수도 민원처리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야간 대형 상수도관 파손 등 긴급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응급조치 및 복구 공사가 이뤄지도록 현장 민원처리 담당을 지정하고 상주 대기하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시는 최근 대야면 우덕마을·성산면 창오리 등 고지대 인근 지역 총 114 가구의 낮은 수압에 따른 고질적인 민원을 해결했다. 또 소룡동 대신경로당 주변 지역의 민원도 소룡동 사거리 간선 상수도 연결공사를 통해 조속히 처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불편을 줄이고, 유수율 향상을 통한 선순환적인 상수도 경영 개선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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