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제3회 새만금 노마드 페스티벌 이달 15일부터

새만금개발청이 ‘새만금 노마드페스티벌’을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새만금 오토캠핑장에서 개최한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새만금 노마드페스티벌’은 ‘나를 찾는 시간! 새로운 땅 새만금에서’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축제기간 동안 노마드 수칙을 준수하며 노마드 캠핑·아바타 만들기·낭만편지 보내기·홈퍼니싱 경연대회·노마드 RPG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이외에도 노마드N.M.F(Newtro Music Festival)와 더위를 날려버리는 물의 제전, 노마드 끼 경연대회, 새만금 뮤직페스티벌, 불의 제전 등 즐길 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뮤직페스티벌에서는 인기그룹 ‘노라조’를 비롯해 밴드 ‘딕펑스’, 걸그룹 ‘XOX’, 팝페라그룹 ‘더 드림 싱어즈’, 아프리카 타악그룹 ‘아냐포’, 파이어퍼포밍팀 ‘플레이밍 파이어’ 등이 다양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17일 저녁에는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불의 제전’이 예정돼 있으며, 높이 10미터의 노마드 상징물을 불태우는 화려한 불꽃놀이로 축제의 대미를 장식한다.

축제 참가접수는 새만금 노마드페스티벌 홈페이지(www.nomadfestival.co.kr)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product/28484)에서 할 수 있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학·출판전주문인협회 ‘다시 읽는 나의 대표작’

문학·출판교육 실종 시대에 던지는 질문, 신정일 ‘언제 어디서나 배웠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