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중, ‘2019 전국가을철중고배드민턴선수권대회’ 우승 쾌거

올해 모든 배드민턴대회 우승 석권 기염

완주중학교 배드민턴 팀이 올해 열린 모든 대회에서 우승하는 기념비적인 기록을 세웠다.

윤미화 감독과 전으뜸 코치가 지도하는 완주중 배드민턴팀은 지난 8일 경북 청송군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2019 전국 가을철 중고배드민턴선수권대회’ 남자중학부 단체전 결승에서 전남화순중을 3-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1경기 단식에서 김태림(완주중)이 김하빈(화순중)을 2-0, 2경기 단식에서도 박승민(완주중)이 정민제(화순중)를 2-1로 이기고, 3경기 복식에서 유준서·임관희(완주중)조가 김하빈·정민제(화순중)조를 2-0으로 꺾으며 완벽한 3-0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완주중은 올해 밀양 중고 연맹회장기와 김천 봄철 종별리그전, 익산 제48회 전국소년체전, 영암 여름철 종별 배드민턴선수권대회, 화순 제10회 이용대 올림픽 제패기념 전국학교대항 선수권대회에 이어 청송 전국 가을철 중고배드민턴선수권대회까지 우승하며 올해 열린 모든 대회에서 우승을 석권하는 기록을 썼다. 이는 2000년 배드민턴부 창단 이래 전무후무한 금자탑을 세운 것이다.

전으뜸 코치는 “교장 선생님을 비롯한 학부모 등 관계자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으로 오늘의 영광이 있었다. 특히 학생들의 열정과 투지가 만들어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더욱더 실력을 갈고닦아서 올해 못지않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경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외교 ‘강행군’ 여파 속 일정 불참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전주시 6시간 28분 49초로 종합우승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통산 3번째 종합우승 전주시…“내년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종합우승 전주시와 준우승 군산시 역대 최고의 박빙 승부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 지도자상 김미숙, “팀워크의 힘으로 일군 2연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