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 오감 놀이, 유관기관 연계 프로그램, 부대행사 등 다채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오는 18~19일 양일간에 걸쳐 영유아 가족들을 위한 ‘제5회 육아나누기 행복더하기 가족놀이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영유아를 위한 맞춤형 놀이 축제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영유아 가족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숲 인증 어린이집 연합회와 함께 준비한 숲 체험 프로그램과 영유아 부모들의 나눔의 장인 육아 플리마켓 등 다채롭게 펼쳐진다.
또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먹거리 체험과 비누만들기 체험, 원광보건대학교 유아교육과 학생들은 요즘 최대 관심사인 환경교육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밖에 어린이 뮤지컬, 요리체험, 미술체험, 놀이체험관 무료 이용 등 영유아들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어 영유아 가족들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서 큰 기대를 갖게한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육아가 즐거운, 아이가 행복한 명품 아동친화도시로 나아가기 위해 이번 축제를 마련했다”며 “시민들과 함께 육아를 나누고 다양한 영유아 가족이 행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childcare.iksan.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63-859-4765)로 문의하면 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