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수흥 예비후보, 이춘석 의원에 현안 토론회 제안

김수흥 예비후보
김수흥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제21대 총선 익산시갑 지역구에 출마한 김수흥 예비후보가 이춘석 의원에게 현안 토론회를 제안하고 나섰다.

김 예비후보는 2일 익산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는 후보자 간 정정당당한 정책 대결”이라면서 익산 현안에 대한 후보자 간 정책 토론을 제안했다.

김 예비후보는 “제21대 총선은 익산의 운명을 좌우할 매우 중요한 선거”라며 “정책 대결을 위해 이춘석 의원에게 정책 토론회를 제안했는데 대답을 듣지 못해 안타깝다”며 “빠른 시일 내에 시민의 최대 관심사인 장점마을과 인구감소 문제, 홀로그램, 국비확보 등에 관한 의견을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익산시민들 앞에서 공개 토론회를 열어 익산문제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은 현직 국회의원의 의무라고 생각한다”며 “네거티브 선거를 탈피하고 깨끗한 선거문화를 만들기 위해서라도 토론회를 통한 시민 검증 절차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리모델링 공사 중 건물 발코니 바닥 붕괴⋯ 작업자 1명 숨져

사건·사고경찰, 음주운전하다 SUV 들이받은 20대 조사 중

기획[우리 땅에 새겨 있는 역사의 흔적]화암사에 피어난 꽃

정치일반1조 2000억 인공태양 유치 시동…전북 민·관·학 손잡고 대장정 돌입

사건·사고군산 태양광 시설서 불⋯인명피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