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조배숙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개최

조배숙 예비후보
조배숙 예비후보

민생당 조배숙 예비후보가 23일 익산시 어양동에 있는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조 의원에 따르면 이날 선대위 발대식은 코로나19 사태를 감안하여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됐다. 선거대책위원장으로는 이강래 원광대학교 교수가 위촉됐으며, 대학교수 등 각계 전문가로 이뤄진 정책자문위원단과 직능별 특별위원회도 구성을 마쳤다.

조 후보는 “국회를 움직이는 것은 결국 중진의원이고, 올해 사상 최대의 국가예산을 확보했던 것도 익산의 중진의원들이 정치력을 발휘했기 때문”이라며 “익산의 도약을 위해 반드시 힘 있는 중진의원이 필요하고, 저 조배숙이 익산 유일, 국회 최다선 여성 중진의원으로서 익산 발전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조 후보는 이어 “민생 현장을 돌며 민심의 변화를 피부로 느끼고 있다”며 “21대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을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총선 특별취재단

전북일보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학·출판전주문인협회 ‘다시 읽는 나의 대표작’

문학·출판교육 실종 시대에 던지는 질문, 신정일 ‘언제 어디서나 배웠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