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청 앞에 조성되는 복합행정타운 운곡지구 분양용지에 대한 공개경쟁입찰이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 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번 분양용지는 운곡지구 도시개발사업 조성 토지 중 단독주택용지 103필지(주거전용 94필지, 점포겸용 9필지), 준주거용지 10필지(일반 9필지, 금융업전용 1필지) 등 총 113필지다.
분양하는 단독주택용지(주거전용, 점포겸용)와 준주거용지(일반, 금융업전용)는 지정된 용도로 사용할 만19세 이상 실수요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각 필지별로 제시된 예정가격 이상 입찰에 참여한 자 중 최고가를 써낸 사람이 낙찰자로 선정된다.
입찰 신청은 6일부터 10일까지이고, 개찰 및 낙찰자 발표는 4월 13일이다. 또 계약 체결은 4월 20일부터 5월 1일까지다.
최성호 공영개발과장은 “현재 분양 관련 문의 전화가 폭주하고 방문객의 발길도 끊이지 않고 있다”며 “운곡지구가 명품 타운으로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운곡지구는 개발 면적 44만8000㎡ 규모다. 2000여세대 주택과 상가, 공공시설 등 각종 편의시설이 들어서며 주변에는 완주군청과 도서관, 테니스장, 문화시설이 존재하며, 향후 스포츠타운이 조성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