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지역 코로나19 극복 성금 줄이어

6일 익산시 왕궁면 익산금오신촌농장 축산인과 학호마을 축산인들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 700만원을 익산시에 기탁했다.
6일 익산시 왕궁면 익산금오신촌농장 축산인과 학호마을 축산인들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 700만원을 익산시에 기탁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익산시 왕궁면 소재 익산금오신촌농장 축산인(대표 양석호)과 학호마을 축산인들은 6일 정헌율 익산시장을 방문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으로 700만원을 기탁했다.

양석호 대표는 “왕궁환경개선사업과 아프리카돼지열병 방역을 위해 적극 노력해 준 익산시에 감사를 전하고, 코로나19 확산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지만 도움이 되고 싶어 왕궁 축산인들의 마음을 모았다”고 말했다.

또한, 완주군 봉동읍에서 금속제품 도매업을 하고 있는 ㈜삼현철강 염규안 대표도 이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익산시 팔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나덕진, 송정운)에 전달했다.

염규안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를 나보다 조금 더 힘든 이웃들과 함께 극복하고 싶은 마음에서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동물의약품 규제자유특구 후보 익산, 미래 동물헬스케어산업 선도

문화일반전북과 각별…황석영 소설가 ‘금관문화훈장’ 영예

정부李대통령 지지율 63%…지난주보다 6%p 상승[한국갤럽]

사건·사고김제서 작업 중이던 트랙터에 불⋯인명 피해 없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오지마"…군산대 교직원 58% 이전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