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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진섭 정읍시장, 시민 감동 친절행정 함양 교육

유진섭 정읍시장이 종합민원과 소속직원 등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하고 있다.
유진섭 정읍시장이 종합민원과 소속직원 등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하고 있다.

정읍시가 시민 중심의 열린 민원행정 구현을 목표로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적극 행정마인드 함양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시는 2020년 친절행정 종합계획을 수립하고 민원 친절도를 높이기 위해 매월 1회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5월 교육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유진섭 시장이 직접 나섰다.

유 시장은 종합민원과 소속직원들과 세무, 건축, 교통, 한국국토정보공사 파견직원을 포함 50여 명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민원을 대하는 올바른 자세에 대해 논하고, 다양한 친절·불친절 사례를 함께 공유해 주민이 체감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유시장은 전화 민원처리 시 친절한 표현 등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 중심으로 진행하여 호응을 얻었다

또 민원인에 대한 친절행정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실질적이고 체감할 수 있는 친절도 향상을 위한 마인드 함양을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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